자선 활동에 헌신한 Fintoch는 Miss & Mister Deaf Universum을 후원했습니다.

미인대회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잘생기고 아름다운 여성들이 일렬로 줄지어 돌아가며 세계 평화에 대한 연설을 하는 이미지입니까, 아니면 참가자들이 청중의 호감을 얻으려는 붐비는 비키니 쇼입니까? Fintoch 및 기타 회사가 후원하는 2022 Miss & Mister Deaf Universum은 여러분의 인식을 뒤집을 것입니다.

Devoted in charity, Fintoch sponsored Miss & Mister Deaf Universum

평등권에 대한 국제적 인식이 높아지면서 영향력 있는 Mr./Miss Deaf Universum은 올해도 큰 열의를 가지고 개최되고 있습니다. 다른 미인 대회와 달리 Mr/Miss Deaf Deaf Universum은 가장 “조용한” 대회입니다. 청각 장애가 있는 참가자는 우리가 익숙한 방식으로 연설을 할 수는 없지만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관심을 끌고 가장 심오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Mr.와 Miss Deaf Universum 참가자들은 전통적인 미인 대회 참가자들만큼이나 우아하고 멋집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온 참가자들이 각자의 문화적 특성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대회는 화려한 행사였습니다.

 

 

이러한 멋진 행사의 이면에는 주최측의 기획력과 더불어 글로벌 기업의 지원도 있었습니다. 올해 행사 후원사 중에는 미국의 신기술 스타트업 핀톡(Fintoch)이 참석했다. Fintoch는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한 암호 기술의 다크호스로 이해됩니다. Fintoch는 최첨단 암호화 기술의 혁신을 통해 사용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보안 기술인 “HyBriid”를 개발하여 “Touching Finance, Enjoying Finance”라는 브랜드 개념을 실현했습니다. .

Devoted in charity, Fintoch sponsored Miss & Mister Deaf Universum

크립토 시장이 큰 변화를 겪으면서 보안 문제는 최근 몇 년 동안 항상 주요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Fintoch는 업계에서 집중할 수 있는 유망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혁신적인 DeFi 플랫폼 외에도 Fintoch는 새로운 금융 공개 체인 개발에 자원을 투자했습니다.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Fintoch의 금융 퍼블릭 체인은 기본적으로 크로스체인 및 결제 기능을 지원하고 관련 기술을 차세대로 발전시켜 DeFi 2.0의 새로운 벤치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의 발달은 청각장애나 선천적 장애와 무관합니다. Fintoch의 Miss & Mister Deaf Universum Beauty Pageant 후원은 차별이 세계의 진보를 방해한다는 점을 세상에 증명하는 것일 뿐이며 Fintoch는 세상을 보다 진보적이고 기술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