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n Man의 트위터 인수 이유?

여러분: 저희는 X Holdings I, Inc.、X Holdings II, Inc.과 Elon R. Musk(’Musk 측’)를 대표하여 Musk 측이 2022년 4월 25일에 체결한 합병 계약을 계속 진행할 예정으로 편지를 보내 알려드립니다.

Iron Man의 트위터 인수 이유?

 

 

최근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는 다시 협상 테이블에 나타나 트위터 주가는 화요일에 파장하여 22% 상승하였고 52.05달러에 달했다. 일론 머스크는 주당 54.20달러로 트위터를 인수할 것이고 총가격은 440억달러이다. 현재 트위터 이사회는 머스크의 440억 달러의 인수 제안을 받아들였다. 그는 테슬라 CEO이자 세계 최고 부자로서 수년간의 불만에 따라 행동하여 자신의 독보적 이미지로 이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그럼 ‘실리콘 밸리 Iron Man’의 트위터 인수 이유는?

 

  1. HYPEBEAST는 2021년 7월 일론 머스크의 개인 자산이 정식으로 3000억 달러를 돌파하여 핀란드와 베트남의 GDP를 넘어섰다고 보도한적이 있다.  400억의 거액을 들여 사회 교류 거두를 주머니로 넣는 행위는 세계 최고 부자의 패기로 손색이 없다.

Iron Man의 트위터 인수 이유?

 

 

  1. 머스크를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머스크는 젊은 시절에 인터넷, 신에너지, 우주 이민을 일생의 3대 목표로 정하였다. 머스크는 그 자체로 트위트 에서 매우 강한 호소력을 갖고 있으며 혼자만의 힘으로 도지코인을 만배이상을 상승시켰다. 하지만 현재 트위터는 ‘백인 우월주의’,정시 심사를 하여 당파 투쟁의 도구가 되었다. 그는 미국 전임 대통령 트럼프의 트위터 계정 사용금지 행위에 엄청 분노했었다. 그는 디지털 시대의 도시 광장인 트위터는 법을 위반하지 않는 이상 자유로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트위터의 인수는 ‘절대적 언론 주의’에 대한 추앙일지도 모른다.

 

  1. 트위터 인수 자체는 머스크에게 성공적인 마케팅 사건이다. 트위터가 22%상승되고 도지코인도 상승하였고 어떻게 보면 그는 여전히 기득권자이면서도 여론의 덕을 보고 있다.

 

  1. 이는 뉴미디어를 만드는 것보다 효율적이며 제1 주주로서 트위터의 운영정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면 된다. 때마침 머스크는 재력을 갖고 있다. 오랜 기간 머스크가 트위터에 대해 투덜거리기만 하면 많은 네티즌들이 ‘인수해’라는 답글을 한다. 실제로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게 된 것은 Starlink V2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드디어 스마트폰과 위성이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인터넷이 나타날 것이고 세계에서 제일 큰 메시지 상호 작용 플랫폼이 위성 인터넷 소유자에게 인수될  것이다. 전에 인터넷을 접속할 수 없었던 사람들도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소리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다. 이는 머스크가 원한다면 전 세계 30-50억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트위터를 자신의 모든 기업, 브랜드, 제품의 자체 마케팅 진지가 되도록 할 수 있다.

 

Iron Man의 트위터 인수 이유?

 

이로부터 드디어 트위터 제1 주주, 세계 제1 몽상가의 위대한 계획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의 어떤 프로젝트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을까? 첫째SpaceX는 인류를 화성에 보내 식민지 건설을 주요 목표로 삼는다. 이는 스타링크 계획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머스크의 스타링크 네트워크는 미래에 전 세계 80억의 데이터를 모을 가능성이 있기에 정보화시대의 가장 귀중한 자산이 되었고 황금보다 더욱 값어치가 있다.

둘째, 신에너지 애마 테슬라는 자체 홍보 효과가 있다. 셋째, 새로 구성한 Iron Man메타버스 결제는 큰 희망을 가지고 있다. Iron Man 대 Iron Man. 인터넷에서 가상현실로 나아가는 중요한 다리이다.  Iron Man의 주요 목표는 메타버스 시대 자산 소유자가 자신의 자산을 관리하고 매우 안전하고 투명하며 믿을 수 있는 자동화 거래의 디지털 금융 시스템이다. 어느 것이 먼저 성공할 것인지 기대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