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박스가 세계 최초의 메타 유니버스 암호화폐 은행을 출시합니다].

Pay Box는 스웨덴의 은행을 위한 독립적인 제3자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으로, 오랫동안 유럽과 미국의 많은 기존 은행과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Pay Box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 은행에는 BNP Paribas, 도이치은행, 바클레이스은행, JP 모건 체이스, 방코 산탄데르, 로이드 은행, 웰스파고, UBS, ING, UniCredit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과 금융 기관은 대부분 총자산이 10조 달러가 넘는 세계 100대 은행입니다.페이박스는 조만간 금융 전문가인 이욱재 교수가 주도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블록체인 기술팀이 참여한 세계 최초의 X86 분산 아키텍처 기반 암호화폐 뱅킹 시스템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페이박스는 세계 주요 국가의 디지털 은행에서 크로스 플랫폼 통합…

Pay Box는 스웨덴의 은행을 위한 독립적인 제3자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으로, 오랫동안 유럽과 미국의 많은 기존 은행과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Pay Box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 은행에는 BNP Paribas, 도이치은행, 바클레이스은행, JP 모건 체이스, 방코 산탄데르, 로이드 은행, 웰스파고, UBS, ING, UniCredit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과 금융 기관은 대부분 총자산이 10조 달러가 넘는 세계 100대 은행입니다.
페이박스는 조만간 금융 전문가인 이욱재 교수가 주도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블록체인 기술팀이 참여한 세계 최초의 X86 분산 아키텍처 기반 암호화폐 뱅킹 시스템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페이박스는 세계 주요 국가의 디지털 은행에서 크로스 플랫폼 통합 결제 채널, 독립적인 ID를 가진 디지털 은행 카드, 탈중앙화된 계량 시스템, 글로벌 외환 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Box는 탈중앙화 지갑을 주체로 하고 소셜 통합을 통해 독립적인 퍼블릭 체인 시스템 내에서 블록체인 최초의 메타 유니버스 암호화폐 은행을 만듭니다.

 

Prev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