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

Mect는 블록체인 기반의 궁극적인 NFT 메타 유니버스 플랫폼입니다. Mect는 자체 VR 기술을 사용하여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를 구축하여 전 세계 모든 유형의 사용자에게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디자이너, 기업 및 일반 사용자가 가장 발전된 메타 유니버스 경험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

Meta-Space Meta-Space는 사업주, 디자이너, 가게주인 등 일반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개인화된 가상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03 생태계 확장: NFT 시장 NFT 시장은 다양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필요한 경우 이러한 프로젝트는 사용자가 직접 개발하거나 타사 디자이너가 설계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Mect는 플랫폼 참여자가 플랫폼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Mect의 새로운 VR 메타 유니버스 생태계의 참여자들은 콘텐츠 제작 및 제공을 통해 이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플랫폼에서의 활동에 대한 보상을 획득함으로써 생태계의 확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멕팀은 메타유니버스 전체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쌓은 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메타시티4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국내 1위 VR 프랜차이즈가 된다. 멕 설립 후 사업부팀은 VR 원천기술과 공간제작 방식에 대한 특허 2건을 취득했다. 팀은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 VR 및 메타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호적이고 진보적인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회사 팀은 다양한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통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인프라를 제공하고 VR 및 메타 유니버스 구현 기술도 제공할 것입니다.

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

Mect 팀은 4년 이상의 비즈니스 및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개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 한국에서 최초의 VR 프랜차이즈 사업을 런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01 고품질 콘텐츠: Yuancheng Yuancheng은 다양한 게임, 쇼핑, 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공용 공간이며 다양한 전시회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02맞춤형 가상공간: 메타스페이스 메타스페이스는 사업주, 디자이너, 가게주인 등 일반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개인화 된 가상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03 생태계 확장: NFT 시장 NFT 시장은 다양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필요한 경우 이러한 프로젝트는 사용자가 직접 개발하거나 타사 디자이너가 설계합니다. Mect 팀은 이러한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가상 현실 기능 콘텐츠 생태계인 Mect 플랫폼을 제안했습니다. Mect 팀은 Mect를 구축하고 (1) 개발자, (2) 소비자, (3) 광고주에게 Mect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Mect VR 기능 콘텐츠 결제 데이터를 제공하여 기회를 포착하고 효율적인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른. 실제로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스마트 계약의 존재로 인한 데이터 변조(위조) 위험을 제거하므로 MEta-city 14의 Mect 참가자는 복잡한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고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생태계 형성을 위한 기반입니다. 이를 달성함으로써 Mect는 각 참가자가 자신의 목적에 집중하고 상호 연결된 새로운 가상 현실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형성합니다.

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

글로벌 결제 시스템 Mect는 블록체인 기반의 궁극적인 NFT 기능 플랫폼입니다. Mect는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가상 세계에서 안정적인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참가자들은 현실 세계 어디에서나 MECT에 참여하고 전국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Mect 생태계에서 암호화된 자산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발행되는데, 이는 주로 다른 국가의 주요 통화 간의 환율 변동, 느린 전송 속도, 중개자에게 지불하는 번거로운 수수료의 단점을 극복합니다. 암호화된 자산은 위의 문제를 해결하고 단일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구축된 생태계에 참여할 개발자 및 파트너에 대한 지불 절차를 줄입니다. Mect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잠재적인 글로벌 파트너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이에 상응하는 결과를 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메타시티 플랫폼 Mect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궁극의 NFT 컴퓨팅 플랫폼으로 VR과 블록체인 기술의 교차를 통해 기존의 시너지 효과를 추출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O2O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상공간에서 누구나 F&B, 전시, 전시, 게임 등 콘텐츠 산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산업분야의 촉매역할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은 P2P 가치 교환을 실현할 수 있는 탈중앙화 네트워크입니다. 블록체인에 기록된 데이터는 특정인이 조작할 수 없도록 분산 및 제어되어 플랫폼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Mect는 블록체인과 VR 기술의 장점을 활용하여 진입 장벽을 낮추고 참가자의 이익을 보호하며 사용자가 VR 세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Eta-city 18 MECT는 1) Metaspace, 2) Metacity, 3) NFT Market의 3가지 주요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ect 생태계를 구성하는 3가지 핵심 기능으로 편리한 UI 기술로 구성되어 사용자, 회원, 다양한 기업, 개발자 등 VR 메타 유니버스의 요소들이 선순환을 형성하고 서로 협력할 것입니다. Mect는 다양한 장치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를 최대한 체험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VR기기를 이용해야 하지만, 다음 [그림]과 같이 PC와 모바일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여 VR기기를 제공하지 않는 이용자도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

Metaspace는 Mect의 공개된 공개 가상현실 세계로, Mect의 참가자에게는 Mect “body”가 획득한 “metaspace”라는 가상 공간이 할당됩니다. 이 가상 공간(MetaSpace)은 개인 또는 공간에 접근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만 접근할 수 있으며, 공간의 내부를 취향에 따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메타 도시는 많은 메타 공간의 모음입니다. Mect 생태계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VR 세계입니다. 다양한 VR 콘텐츠 제공자들이 메타니티에 참여하여 사용자들에게 콘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 교육, 게임, 엔터테인먼트, F&B, 의료, 문화생활 등 기존의 많은 오프라인 사업자들이 VR 콘텐츠 제공자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초기에 Mect팀은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유치 및 개발할 예정이며, 향후에는 다양한 개발 툴을 추가하고 등록할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생성하여 개발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전체 생태계의 확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Mect VR 세계에서 광고주는 메타스페이스를 통해 직접 광고할 수 있습니다. m에서 자신의 메타 공간을 소유하고 이해 관계자의 광고 요청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람. 따라서 광고주는 광고 전에 소유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Mect의 광고는 소비자 행동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고, 광고주는 광고주를 찾고, 소비자가 광고를 실행하면 공인회계사 원칙(구매당 비용)에 따라 지불됩니다. 가격 기준에는 조회수, 클릭수, 방문수 및 구매수와 같은 요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광고비는 광고를 시청하는 메타스페이스 소유자와 생태계 참여자에게 지급되고, 수익의 일부는 커미션 형태로 수집됩니다. Mect 참가자는 VR 분야에서 일하기만 하면 광고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

Mect 플랫폼의 개체는 독립적인 자산으로 관리 및 처리됩니다. 각 객체는 플랫폼에 표현되는 디자인 자산과 플랫폼 내 거래에 사용되는 가격 값을 가지며 NPC와 기본 객체를 포함한 모든 객체에는 소유자가 표시됩니다. NPC인 기본 오브젝트는 그 주 소유자인 Mect가 특징이며 이론상으로도 협의가 가능하며 소유권 전환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NFT 개념은 Mect 플랫폼에 적용되며, 이것의 고유성은 객체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블록체인 계층 실제로 부서별 플랫폼의 모든 개체는 트랜잭션에 적합합니다. 모든 거래는 스마트 계약으로 관리되며 블록체인에서 관리되어 소유자 전송 및 거래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스마트 계약의 특성상 모든 거래에는 가스비가 발생하며, 플랫폼의 모든 거래는 빈번한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높은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프라이빗 블록체인 측 토큰을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Side Token의 신뢰성은 주로 퍼블릭 블록체인에 연결된 MEta-city 28이며, 신뢰성을 보장하고 거래 비용을 절감하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안전하고 저렴한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ect는 Ethereum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Mect의 새로운 VR 콘텐츠 생태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된 자산입니다. Mect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또는 Mect 내에서 보상 형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Mect 생태계의 참여자는 VR 세계에서 개인 메타스페이스를 보장하기 위해 Mect 토큰을 구매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Mect 토큰은 신규 콘텐츠 구매에 대한 결제 또는 참여자 간에 교환되는 NFT ITEM 구매에 대한 결제에 사용됩니다. 또한 참여자의 광고 기여도는 Mect 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Mect NFT Trading NFT Market•Space 획득/트랜잭션 유닛•Avatar 획득/트랜잭션 유닛•Unique Project Acquisition/트랜잭션 유닛 NFT 생성/Custom Metaspace•NFT(Project/Space) 생성•NFT(Avatar) 생성 기타 서비스 Meta City • 쇼핑 • 회의/축제/게임/교육(콘텐츠) • 광고 이미지 13 멕 보편적인 검증 프로그램 MEta-city 29 또한 참여자간 P2P 전송을 통해 멕 토큰을 주고 받을 수 있다. Mect 생태계의 참여자는 Mect를 보유함으로써 다양한 혜택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콘텐츠 제공자, 소비자, 광고주, 개발자는 Mect의 가치 증진 및 유지, 제작, 제공 및 기타 경제 활동에 기여하고, 선순환 구조를 형성하고, Mect VR 생태계에서 광고 및 광고 업무 참여

Mect 패스 발행 계획: 총 10억 Mect 패스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단계에 들어섰고 0:00 UTC에 공식적으로 전 세계의 친구들과 만날 예정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