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mWord Exchange는 미국에서 MSB 금융 라이센스를 성공적으로 획득했으며 새로운 라운드의 글로벌 배포가 곧 시작됩니다.

DiemWord Exchange는 원 스톱 블록 체인 거래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사명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암호 화폐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블록 체인 자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괄적 인 블록 체인 거래 플랫폼입니다. 기존의 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과 비교하여 DiemWord Exchange는 항상 “지속적인”혁신을 목표로하며 기본적인 암호 화폐 거래 및 투자는 물론 통화 거래, 계약 거래, OTC 거래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도적 인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구축에 전념합니다.

2021 년 6 월, DiemWord Exchange가 FINCEN (미국 재무부 산하 금융 범죄 집행 기관)에 제출 한 MSB 금융 라이센스가 검토를 통과하고 공식적으로 MSB 금융 라이센스를 획득했습니다. 이 승인은 DiemWord Exchange가 합법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디지털 통화 거래를 수행하고 미국 50 개 주에서 파생 상품의 개발을 촉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DiemWord Exchange는 미국에서 MSB 금융 라이센스를 성공적으로 획득했으며 새로운 라운드의 글로벌 배포가 곧 시작됩니다.

현재 Huobi, Matcha 등 1 차 거래소는 MSB 금융 라이선스를 획득 할 예정이며, 심사 절차는 매우 엄격하고 플랫폼 자체의 자격 요건이 높습니다. 해외 금융 라이센스 신청은 일종의 법적 감독 방법이며, 그 목적은 여전히 ​​투자자에 대한 책임이 있지만 프로젝트 자체를 더 완벽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강점을 인정하는 것과 동등한 프로젝트 파티 자체에게도 좋은 일이며, 교환이보다 형식적이고 신뢰할 수있다.

미국 MSB 라이선스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Huobi를 알아야합니까? 후 오비는 지난 1 년 전 미국 MSB 라이선스를 신청했는데, 현재 블록 체인 업계에서 후 오비의 순위는 모두에게 분명해야하므로 미국 MSB 라이선스의 골드 콘텐츠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DiemWord는 새롭게 떠오르는 탈 중앙화 거래소입니다. 체인상에서 자산의 매칭 및 거래입니다. 등록 + KYC 인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블록 체인의 기본 정신과 향후 개발 방향에 더 부합합니다. 교환. 또한 DiemWord는 Wall Street Blockchain Consensus Base에서 태어 났으며 자연스럽게 세계 최고의 재무 속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DiemWord는 2 년 안에 1 차 거래소가되기로 결심하고 있으며,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DiemWord는 항상 트랜잭션을 통한 가치 창출의 핵심 개념을 고수해 왔습니다.

  1. 계약 기술의 원천, 자체 개발 기술,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2.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가에게 봉사하는 정신으로 모든 기업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빠른 성장의 길에서 핵심 파트너와의 상호 성취, 상호 성취.
  4. 사용자의 이익을 기반으로 자본과 사용자는 공유, 공유 및 공동 거버넌스를 실현합니다.
  5. 데이터는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정보 보안이 높으며 데이터 추적 성이 강합니다.
  6.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고 사용자의 참여 감을 높이며 사용자의 좋은 친구가됩니다.

DiemWord Exchange는 미국에서 MSB 금융 라이센스를 성공적으로 획득했으며 새로운 라운드의 글로벌 배포가 곧 시작됩니다.

동시에 새로운 가치 토큰 인 DIEM (PER)은 곧 DiemWord 거래소에서 유통 될 예정입니다. 많은 프로젝트와 달리 DIEM (PER)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세 가지 주요 체인에 대한 계약 생성에 있습니다. 다른 것, ETH와 TRC를 결합합니다. 그리고 HECO와 같은 세 가지 주요 퍼블릭 체인의 가장 큰 장점은 새로운 디지털 자산을 생성하고 DiemWord 거래소에서 블록 체인 퍼블릭 체인의 기술적 이점을 극대화합니다. DIEM (PER)의 가치도 1 만배 이상으로 치 솟을 것이며, 이는 확실히 통화 시장의 관심을 끌고 물결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통화 서클이 정상 위치로 돌아 왔고 많은 디지털 통화가 축적되고 휴면 상태입니다. 이제 DiemWord Exchange에 합류하면 모두가 DiemWord Exchange의 창립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DiemWord Exchange 라운드를 기대하게되었습니다. 부의 카니발.